본문 바로가기
★ 복지서비스

장애인 활동 지원사 단말기 오류

by KDcommerce 2022. 9. 2.
728x90

 

바우처 단말기 오류 / 에러

 

 

※ 대상자 카드 정보 없음

 

 

 

대상자 카드 정보 없음 오류 가능성

1. 일시적인 전산 오류

2. 소속 기관에서 미등록

3. 이용자 중복 등록 오류

(최초 신청 시)

 

 

1번 같은 경우

단말기 재부팅 한번 해주시고

몇 번 해보시다 안되면 아닌 거예요!

 

잘 되다가 갑자기 안되는 경우는

기존 이용자분들보다

신규 이용자분께 드물게 오류가 납니다.

 

위에 오류가 뜨면 소속기관에 연락해서

바우처 대상자 등록 확인을 해보세요.

기관 측에서 문제없이 되어 있다고 하면

소급 결제 생각하시고

일단 이용자 분과 일 진행하세요~

(소속기관 : 보건소, 센터, 협회 등)

 

중간에 시간이 나실 때

이용자분께 여쭈어보시면 활동 지원 신청하실 때

담당자 번호를 알고 계실 거예요.

주민센터나 구청 담당자.

 

그분께 전화하셔서 해당 내용을 말씀해 주시면

재등록 또는 카드 재발급으로 해결해 주실 거예요.

카드 재발급 시에는 2~3일 소급 결제 생각하시고요.

 

 

 

 

 

USIM / 유심 인식 문제

1. 통신사 수신 문제

2. 단말기 기계 문제

 

유심 인식이 안된다고 뜨면

일단 단말기 재부팅 해보세요~!

몇 번 시도해보시고 안되면 2번입니다!

 

 

 
 

 

유심을 뺐다 다시 꼽아 보시고

 

그래도 안 되신다...!!!

 

 

유심 꼽으시고 핸드폰 조립 후

 

단말기 켜시고

 

아래 사진 빨간 단자 부분을 꾹 눌러보세요

 

저 부분이 헐거워져도 인식이 안됩니다.

 

 

 

 

 

그래도 인식이 안되시면

 

센터에 바꿔 달라고 하셔요! ㅋㅋㅋ

 

그전에 해결되셔서 센터 방문 피하시길...

 

 

 

 

728x90